푸드고든 램지, 한국에 '버거' 매장 오픈한다

2021-11-30

Gordon Ramsay Burger

[IDEA RABBIT] 스타 셰프 '고든 램지(Gordon Ramsay)'의 레스토랑인 '고든 램지 버거(Gordon Ramsay Burger)'가 한국에 매장을 오픈한다.

'고든 램지'는 이전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영국 런던에 버거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한국 서울에 오픈하는 레스토랑은 3번째 '고든 램지 버거' 매장으로, 아시아에서는 최초 매장이다.

'고든 램지 버거' 한국 매장은 서울시 송파구의 '롯데월드몰'에 자리 잡는다. 다른 매장에서는 맛볼 수 없는 '비프 웰링턴 버거'가 한국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30일부터 소프트 오픈으로 운영되며, 1월 초에 그랜드 오픈한다. 예약은 12월 20일부터 가능하다.

스타 셰프 '고든 램지'는 2005년에 방영된 요리 경연 프로그램 '헬스 키친(Hell's Kitchen)'에 출연해 매서운 독설가로 화제가 된 요리사다. 그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은 전 세계에서 미쉐린 스타를 세 번째로 많이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든 램지 버거'의 한국 진출 계약을 맺은 진경산업(JK)의 김옥상 대표는 "고든 램지 버거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고든 램지 레스토랑 브랜드를 국내에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