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상위노출을 위한 실전 팁: 단계별 가이드

웹사이트의 성공, 상위노출이 열쇠다 웹사이트 상위노출, 이건 정말 모든 웹사이트 운영자의 꿈이자 목표 아니겠어요? 오픈타임이 이야기하는 건, 단순히 웹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하는 것을 넘어서, 사람들이 검색할 때 가장 먼저 보이게 하는 그 비법에 대한 거예요.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가 구글이나 다른 검색 …

Read More

구글, 네이버 홈페이지 검색 등록, 5분만에 따라하기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안녕하세요. 백링크 작업을 통해 고객사의 검색 엔진 최적화를 돕고 있는 오픈타임 입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분들은 검색 노출이 되게 하기 위하여 네이버 구글 검색 엔진이 홈페이지의 존재를 인식하고, 읽어갈 수 있게끔 해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검색 등록을 한다는 것은 보다 더 …

Read More

다음, 빙, 줌(zum) 검색 등록 3분 만에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검색 엔진 최적화 업체 오픈타임 입니다. 국내 검색 점유율은 ‘네이버’ 와 ‘구글’ 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래픽을 받기 어려울 때 다른 검색 엔진인 ‘다음’ ‘빙’ ‘줌(zum)’ 에 검색 등록을 하게 되면, 많진 않더라도 트래픽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Read More

웹 사이트 속도 측정 부터 개선까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공략집

“로딩 시간이 1초만 느려져도 전환율이 7% 감소” 아마존의 연구에 따르면, 페이지 로딩 시간이 1초만 느려져도 전환율이 7% 감소한다고 합니다. 즉 100명의 고객이 웹 사이트를 방문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이 때 로딩 속도가 1초만 늦어지더라도 7명의 고객이 구매를 하지 않는다는 뜻이 …

Read More

http https, SEO적인 관점 및 변환 총정리

“https 설정을 안하게 되면, SEO 적으로 불리한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번 글에선 웹 사이트 보안 기능 의 기본 단계, ssl 인증서 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번 글을 읽으시면,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게끔 웹 서버 http 와 https의 차이점, 리다이렉트, 설정 …

Read More

SEO 친화적 h 태그(h1~h6) 적용 방법 3분 정리

안녕하세요. 오픈타임 입니다. h 태그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h태그의 개념부터, 올바른 사용법까지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h 태그란? h 태그는 HTML에서 heading을 의미하며, 웹페이지의 제목과 부제목을 나타내는 제목 태그 입니다. 웹페이지의 구조를 이해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며, h …

Read More

SEO 친화적인 메타 태그(Meta Tag) 설정 방법 3분 정리

안녕하세요. 구글 SEO 전문 업체 오픈타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SEO 마케팅에서 기본을 다루는 meta 태그 와 올바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meta 태그 란? 메타 태그 (Meta Tag)는 웹페이지의 기본적인 설명을 검색 엔진에게 알려주는 html 태그입니다. 쉽게 말하면 검색 엔진이 …

Read More

SEO 친화적인 캐노니컬 태그(Canonical Tag)의 이해와 적용 3분정리

안녕하세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수행하는 업체 오픈타임 입니다. 캐노니컬 태그 (Canonical Tag)는 SEO를 향상 할 수 있는 중요한 개념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이런 캐노니컬 태그 (canonical tag) 를 모르시고 간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개념 정리부터 적용 방법까지 이 글을 통해 …

Read More

오픈 그래프(Open Graph) 개념부터 적용 후 확인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백링크 작업을 통해 고객사의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을 수행하는 오픈타임 입니다. 오픈 그래프(Open Graph)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알아보면 등장하는 단어입니다. 오픈 그래프에 대해 다룬 글이 없는 것 같아 이번 글에서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오픈 그래프(Open Graph) 란? 오픈 그래프는 SNS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