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 아이디어]디즈니 공주들이 현실의 삶을 살아간다면? 'Guni'의 작품 시리즈

2020-04-02

세계의 동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디즈니(Disney)'의 애니메이션 작품들은 엔딩이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라는 이야기로 끝맺음 지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객들은 작품의 뒷이야기를 전혀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들이 정말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지,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지 너무나도 궁금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Guni(@iguunii)'는 현실 세계를 배경으로 삶을 살고 있는 디즈니 공주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는 평범한 사람들처럼 데이트를 즐기거나 여행을 하는 모습으로 캐릭터를 표현한 것인데, 너무나도 행복한 모습의 디즈니 공주들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고 달달하게 만듭니다.

'Guni(@iguunii)'는 디지털 편집 기술을 이용한 콜라주 기법으로 이 같은 작품들을 제작했습니다. 일상적인 순간의 사진에 절묘하게 디즈니 캐릭터를 합성해 실제 가상의 인물들이 현실에 온 것 같은 착각을 가져오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아티스트의 작품 시리즈는 그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되고 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작품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tist : Guni(@iguunii)

Source : Guni(@iguunii) Instagram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