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디즈니, SF 영화 [리얼 스틸]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한다

2022-01-15

Real Steel

[IDEA RABBIT] '휴 잭맨(Hugh Jackman)' 주연의 SF 영화 '리얼 스틸(Real Steel)'이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된다.

'데드라인'과 '버라이어티' 등의 해외 매체는 '리얼 스틸'이 '디즈니 플러스(Disney+)'의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 확정되었다고 소식을 정했다.

새롭게 제작되는 '리얼 스틸'의 드라마 시리즈는 아직 제작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어떠한 것도 결정된 것이 없다. 이제 막 프로젝트를 제작 확정했기 때문에 작가도 내정되지 않은 상태다. 때문에 영화의 후속 이야기가 될지,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가 될지도 정해지지 않았다.

2011년 영화 '리얼 스틸'을 연출한 '숀 레비(Shanw Levy)' 감독이 드라마 시리즈의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의 프로듀서로 참여했었던 '로버트 저메키스(Robert Zemeckis)'와 '수잔 몬트포드(Susan Montford)', '돈 머피(Don Murphy)'도 제작자로 참여한다.

영화 '리얼 스틸'은 1억 1천만 달러의 제작비로 3억 달러의 글로벌 흥행을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거둬들인 작품이다. 제8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시각효과상 후보에 올랐다.

'숀 레비' 감독은 이전 2021년 8월에 '휴 잭맨'을 다시 캐스팅해 후속편을 만들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도 함께 캐스팅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제작되는 '리얼 스틸' 드라마 시리즈가 '숀 레비'의 바람 대로 이야기가 진행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리얼 스틸' 드라마 시리즈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아직 해당 작품의 촬영 일정 및 공개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