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진공청소기 디자인 'Super Vacuum Cleaner'

2021-11-19

Super Vacuum Cleaner

[IDEA RABBIT] 'Ivo Erichsen'와 'Tobbias Bihlmeyer'는 가구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진공청소기로 'Super Vacuum Cleaner'를 선보였다.

'Super Vacuum Cleaner'는 기존의 진공청소기가 청소를 하지 않을 때는 일정 공간을 차지하고 방치된 다는 것에 아이디어를 얻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게 사이드 테이블, 스툴 의자 기능이 추가되었다.

진공청소기 겉면은 친환경적인 코르크로 구성되었다. 깔끔한 디자인의 원통형 몸체는 다양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릴 수 있다. 진공관 및 청소기 부품은 내부에 완벽하게 숨길 수 있다. 한정된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능적, 인테리어적 요소도 충족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Ivo Erichsen'와 'Tobbias Bihlmeyer'의 진공청소기 'Super Vacuum Cleaner'는 전용 'Behance'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Design : Ivo Erichsen & Tobbias Bihlmeyer
Source : superorganismus.studio

Source : superorganismus.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