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디자인]공룡 유령이 보이는 듯한 이색적인 조명 'Brachio'

2021-10-12

Mood Lamp Brachio

[IDEA RABBIT] 한국의 디자인 스튜디오 'Studio Small Splash'가 'Joguman Studio'와 함께 공룡 유령이 보이는 듯한 이색적인 디자인의 조명 'Mood Lamp Brachio'를 선보였다.

해당 조명은 실루엣을 이용한 '리쏘페인(lithophane)' 기법에 착안해 제작되었다. 불이 꺼졌을 때는 천에 덮인 '브라키오(Brachio)' 실루엣으로 상상력을 자극하고, 불이 켜졌을 때는 공룡의 형체가 나타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Small Splash'의 '작은 생각'으로 조구만 스튜디오가 추구하는 '조구만 행복'을 줄 수 있는 조명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브라키오'가 담요를 뒤집어썼다는 스토리텔링을 가지고 있다. 많은 이들과 함께 요란한 행복을 찾는 것이 아닌, 혼자만의 공간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Studio Small Splash'와 'Joguman Studio'의 이색적인 조명 'Mood Lamp Brachio'는 전용 웹사이트 및 'Behance'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Design : Studio Small Splash, Joguman Studio
Source : Behance

Source : Beh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