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상위노출 A to Z

SEO 최적화: 홈페이지 상위 노출의 중요성과 방법 SEO 최적화란 무엇인가?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기법을 의미합니다. SEO 최적화는 구글 상위 노출을 통해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

Read More

검색최적화? 고객님의 홈페이지는 검색최적화가 되어있나요?

검색최적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검색최적화(SEO)는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SEO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의 가시성을 높이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며, 고객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검색최적화의 …

Read More

사이트 순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보세요.

사이트 순위: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서는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사이트 순위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얼마나 높은 위치에 표시되는지를 의미합니다. 높은 사이트 순위는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이는 곧 더 많은 고객 창출과 비즈니스 …

Read More

웹사이트 상위노출을 위한 실전 팁: 단계별 가이드

웹사이트의 성공, 상위노출이 열쇠다 웹사이트 상위노출, 이건 정말 모든 웹사이트 운영자의 꿈이자 목표 아니겠어요? 오픈타임이 이야기하는 건, 단순히 웹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하는 것을 넘어서, 사람들이 검색할 때 가장 먼저 보이게 하는 그 비법에 대한 거예요.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가 구글이나 다른 검색 …

Read More

구글, 네이버 홈페이지 검색 등록, 5분만에 따라하기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안녕하세요. 백링크 작업을 통해 고객사의 검색 엔진 최적화를 돕고 있는 오픈타임 입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분들은 검색 노출이 되게 하기 위하여 네이버 구글 검색 엔진이 홈페이지의 존재를 인식하고, 읽어갈 수 있게끔 해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검색 등록을 한다는 것은 보다 더 …

Read More

다음, 빙, 줌(zum) 검색 등록 3분 만에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검색 엔진 최적화 업체 오픈타임 입니다. 국내 검색 점유율은 ‘네이버’ 와 ‘구글’ 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래픽을 받기 어려울 때 다른 검색 엔진인 ‘다음’ ‘빙’ ‘줌(zum)’ 에 검색 등록을 하게 되면, 많진 않더라도 트래픽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Read More

웹 사이트 속도 측정 부터 개선까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공략집

“로딩 시간이 1초만 느려져도 전환율이 7% 감소” 아마존의 연구에 따르면, 페이지 로딩 시간이 1초만 느려져도 전환율이 7% 감소한다고 합니다. 즉 100명의 고객이 웹 사이트를 방문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이 때 로딩 속도가 1초만 늦어지더라도 7명의 고객이 구매를 하지 않는다는 뜻이 …

Read More

http https, SEO적인 관점 및 변환 총정리

“https 설정을 안하게 되면, SEO 적으로 불리한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번 글에선 웹 사이트 보안 기능 의 기본 단계, ssl 인증서 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번 글을 읽으시면,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게끔 웹 서버 http 와 https의 차이점, 리다이렉트, 설정 …

Read More

SEO 친화적 h 태그(h1~h6) 적용 방법 3분 정리

안녕하세요. 오픈타임 입니다. h 태그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h태그의 개념부터, 올바른 사용법까지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h 태그란? h 태그는 HTML에서 heading을 의미하며, 웹페이지의 제목과 부제목을 나타내는 제목 태그 입니다. 웹페이지의 구조를 이해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며, h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