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케이스티파이, 아찔한 매력의 '오징어 게임 컬렉션' 출시

2021-12-01

CASETiFY x Squid Game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다시 한번 손잡고 넷플릭스 시리즈 중 가장 많은 가구가 시청해 전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징어 게임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마트폰을 완벽히 보호해줄 오징어 게임 한정 컬렉션은 12월 1일(수)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출시된다.

오징어 게임이 불러일으킨 전세계적 신드롬과 오징어 게임 참가자 성기훈, 조상우, 강새벽의 변화되는 삶의 여정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오징어 게임 컬렉션'은 시리즈 명장면들을 오마주한 독보적인 디자인과 케이스티파이 혁신 기술을 더해 약 3m 높이에서도 충격을 흡수하는 소재로 아이폰과 갤럭시 모델로 출시한다. 놀이, 초대장, 유니폼 등 오징어 게임의 특별한 요소들로 가득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팬들은 직접 커스터마이징도 진행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주변기기를 오징어 게임의 상장인 체육복 번호 001번부터 456번까지 가장 좋아하는 참가자의 번호를 새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첫번째 놀이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등장한 악명 높은 '영희' 인형 디자인과 전세계 모든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던 '달고나' 뽑기 디자인에도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쳐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울트라 에코 케이스 또는 새로이 출시된 리케이스티파이(RE/CASETiFY) 크러쉬 케이스를 통해 구매자들의 운명을 맡길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복잡한 사연을 지닌 다수의 캐릭터들, 매력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더불어 다양한 연령대와 문화적 배경을 가진 시청자들을 하나로 만든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며, “이러한 성공 신화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히트작의 요소들로만 구성된 컬렉션을 만들 수 있도록 영감을 준 것”이라고 말했다.

오징어 게임 컬렉션은 달고나 챌린지의 디자인을 채택한 에어팟, 애플 워치 밴드,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등의 주변기기로 확장되며, 더욱 열성적인 팬들을 위해 케이스티파이 Co-Lab 앱을 통해 오징어 게임 한정판 컬렉션도 선보인다. 가격은 4만 5천 원부터 시작하며, 소진시까지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