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먹기 아까운 귀여운 화과자 'Masaaki Miyake'의 최신 작품

2021-11-28

Traditional Japanese sweets maker Masaaki Miyake

[IDEA RABBIT] 일본의 전통 기법으로 만든 화과자 '와가시(和菓子)'는 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오밀조밀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알록달록 다채로운 색상에 꽃, 동물 등을 묘사한 모습으로, 뛰어난 예술적 감각을 전달한다.

화과자 장인 'Masaaki Miyake(三宅正晃)'는 그냥 먹기에는 너무나도 아까운 귀여운 모습의 '화과자'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전통적인 기법은 유지하지만 현대적인 디자인 센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수 있는 독특한 디저트로 화과자를 표현했다.

'Masaaki Miyake'는 실제 일본에서 화과자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Beniya Miyake(紅谷三宅)'은 일본 에도시대부터 운영된 전통 있는 가게로, 도쿠가와 가문이 자주 찾았던 것으로 유명하다.

아티스트는 '일본 과자 협회 최우수 기술 회장상'과 '과자 연구 단체 연합회 과자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일본 혼슈 남동부의 도치기현에 위치한 가게에서는 실제 아티스트의 화과자를 만날 수 있다.


Artist : Masaaki Miyake
Source : Twitter(@beniyamiyake)

Source : Twitter(@beniyamiy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