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무한열차 타고 혈귀 잡으러 가자! '귀멸의 칼날 XR 라이드'

2021-09-13

Kimetsu no Yaiba XR Ride

[IDEA RABBIT]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에 귀멸의 칼날 세계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놀이기구가 등장했다.

'귀멸의 칼날 XR 라이드(Kimetsu no Yaiba XR Ride)'는 VR 고글을 착용하고 360도 영상을 시청하며 달리는 롤러코스터 놀이기구다. 귀멸의 칼날 속 등장 캐릭터와 혈귀가 싸우는 전투의 현장에 실제 들어간 듯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해당 놀이 기구를 타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the Movie: Mugen Train)'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 탄지로와 이노스케, 젠이츠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렌고쿠와 아카자도 등장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인다.

이와 함께 '귀멸의 칼날 x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Kimetsu no Yaiba x Hollywood Dream The Ride)'에서는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리지널 스토리도 체험할 수 있다. 탄지로, 렌고쿠와 함께 '전집중 호흡'으로 테마파크 위를 달리는 이색적인 경험을 체험하게 된다.

'귀멸의 칼날 XR 라이드'는 2021년 9월 17일부터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