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포켓 몬스터와 즐기는 빛의 축제 '포켓몬 일루미네이션'

2020-11-20

Pokemon Illumination

[아이디어 래빗] 포켓몬과 함께 즐기는 빛의 축제 '포켓몬 일루미네이션(Pokemon Illumination)'이 겨울 시즌 한정 이벤트로 오픈한다. 일본 카나가와현 '사가미코 리조트(さがみ湖リゾート)'에서 선보이는 이 빛의 축제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모티브로 화려한 불빛과 장식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포켓몬 일루미네이션(Pokemon Illumination)'의 이벤트 축제 구역에는 '이브이 프렌즈 레인보우 리프트(イーブイフレンズのレインボーリフト)'를 타고 포켓몬의 전용 OST를 들으며 입장할 수 있다. 야생의 포켓몬이 가득한 빛의 숲속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거다이 맥스(キョ'''ダイマックス)'로 거대해진 피카츄도 만날 수 있다.

전용 관람차는 총 36종의 포켓몬으로 장식되었다. 특별 구역에서는 '피카츄의 반짝 조명 쇼(ピカチュウのピカピカ点灯ショー)'를 선보인다. 이 쇼에서는 피카츄가 즐거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다양한 능력을 보여준다. 매주 주말에는 '진짜' 피카츄가 등장해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준다.

'사가미코 리조트'의 '포켓몬 일루미네이션(Pokemon Illumination)'은 2021년 4월 4일까지 기간 한정 개최되며, 입장료는 어른 1,000엔(한국 돈 약 1만 700원) 어린이 700엔(한국 돈 약 7천500원)이다. 애견과 함께 입장 시 애견 입장료 700엔이 추가된다.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 sagamiko-resort.jp

Source : sagamiko-resort.jp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