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자동으로 신발 끈 조인다?! '에어 조던 11 어댑트'

2020-11-16

Ari Jordan XI

[아이디어 래빗] '에어 조던 11(Air Jordan XI)'이 탄생 25주년을 맞이해 자동으로 신발 끈을 조이는 '에어 조던 11 어댑트(Air Jordan XI Adapt)'를 선보였다.

'에어 조던 11 어댑트'는 '오토 레이싱 기능(Auto-Lacing Function)'이 적용된 모델로, 착용자는 측면에 장착된 버튼을 통해 끈을 조이고 풀 수 있다. 전용 나이키 애플리 케이션을 통해서는 원격으로 끈을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여기에 미드솔에 위치한 점멸 라이트의 컬러와 패턴을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애플 워치(Apple Watch)'와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계를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운동화를 제어할 수 있다.

'에어 조던 11 어댑트'는 조던 브랜드의 미래를 상징하는 모델로 디자인되었다. 나이키는 이전에도 '어댑트 BB'와 '어댑트 오토 맥스' 등의 모델에 자동 끈 조이기 기술인 '오토 레이싱 기능'을 적용해 선보인 바 있다. '에어 조던 11 어댑트'는 조던 시리즈에 처음으로 미래적 추가 기술이 적용된 모델로, 이후 다양한 기능의 '에어 조던'이 제작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나이키는 이와 함께 '에어 조던 11 주빌리(Air Jordan XI Jubilee)' 모델도 선보였다.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 '23' 대신 에어 조던 출시 25주년을 의미하는 '25'가 새겨진 '에어 조던 11 주빌리'는 메탈릭 점프맨 로고와 'JORDAN' 레터링을 특징으로 한 제품이다.

신발 끈 조이기 기능이 추가된 '에어 조던 11 어댑트'는 오는 12월 30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에어 조던 11 주빌리'는 이보다 빠른 12월 12일에 출시된다.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 nike.com

Source : nike.com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