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먹을 수 있는 꽃다발?! 'Jane Taylor'의 버터크림 꽃 작품

2020-04-08

잉글랜드 기반의 푸드 아티스트 'Jane Taylor'의 작품 시리즈입니다. 아티스트는 버터와 설탕을 넣고 거품을 일으켜 만드는 '버터크림(Buttercream)'을 이용해 놀랍도록 아름다운 꽃다발과 케이크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의 작품은 모두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제작되었습니다. 때문에 기존의 꽃다발 선물과는 다르게 금방 버려지는 것이 아닌, 달콤하게 기쁨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Jane Taylor'는 아름다운 버터크림 꽃이 생각 이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자 'Taylor Made Cakes'라는 디저트 가게도 선보였습니다. 이곳에서는 버터크림 꽃다발과 케이크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용 강좌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성 패션 잡지 '보그(Vogue)'의 프랑스판에 버터크림 꽃다발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아티스트의 버터크림 꽃다발 작품들은 전용 SNS와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작품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tist : Jane Taylor

Source : Taylor Made Cake Courses(@cakesbyjanetaylor)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