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닌텐도와 레고의 이색적인 콜라보! '레고 슈퍼 마리오'

2020-03-15

닌텐도의 인기 게임 시리즈 '슈퍼 마리오(Super Mario)'와 덴마크의 블록 장난감 회사 '레고(Lego)'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들은 2020년 3월 13일 레고 블록을 사용해 '슈퍼 마리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제품 시리즈를 선보인 것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인 '레고 슈퍼마리오'는 과거 게임의 스테이지와 '슈퍼 마리오'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미니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피규어를 이용해 준비된 스테이지를 통과하게 되는데, 블록을 마음대로 조립해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추가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리오의 얼굴과 가슴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부착되어 있어 다양한 감정 표현 및 상황을 전달할 수 있으며, 피규어와 특정 스테이지의 블록이 만나게 되면 일정 이벤트가 작동하도록 센서가 부착되었습니다.

실제 '슈퍼 마리오' 게임과 같이 정해진 시간 안에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한다는 규칙도 가지고 있는데, 시간이 마지막에 임박하면 좀 더 빠른 템포로 음악 테마가 변경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현재 닌텐도와 레고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레고 슈퍼마리오(Lego Super Mario)'는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esigner : Nintendo & Lego

Source : topics.nintendo.co.jp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