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 아이디어]포켓 몬스터를 사람처럼 표현한다면? 'Chey'의 작품

2020-10-23

Pokémon Humanized

[아이디어 래빗] 'Endifi' 혹은 'Frosty'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티스트 'Chey'는 이색적인 일러스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일본 닌텐도의 인기 게임 시리즈 '포켓몬스터(Pokémon)' 속 몬스터 캐릭터들을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묘사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이다.

'Chey'가 '의인화(擬人化)'로 표현한 인물들은 머리 스타일과 패션, 표정, 몸짓 등이 완벽하게 포켓몬과 동일한 모습을 보여준다. 캐릭터들의 특징을 정확하게 표현했기 때문에 참신하면서 익숙한 느낌을 동시에 전해 준다.

아티스트가 포켓몬에 처음으로 관심을 보인 것은 어린 시절 TV에 포켓몬스터 루비, 사파이어 광고가 등장했을 때부터다. 당시 이 광고에는 피카츄로 코스프레한 이색적인 인물이 등장했었는데, 이것을 본 'Chey'는  이후 포켓몬 게임 시리즈에 완전히 빠져들게 되었다.

아티스트가 포켓몬을 이용해 의인화 일러스트를 그린 것은 2013년이었지만 본격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은 2018년부터였다. 미디어 및 애니메이션을 전공한 그는 캐릭터 디자인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포켓몬들을 사람의 모습으로 재디자인 했다.

'Chey'가 의인화로 표현한 '포켓몬'들은 인터넷상에서 생각 이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는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에 주기적으로 캐릭터 일러스트를 업로드해 수많은 팔로워들을 얻을 수 있었다.

Source : endifi(@ladyendifi) Instagram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 endifi(@ladyendifi) Instagram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