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 아이디어]디즈니 캐릭터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다시 표현하다 'Véronique Pierre'의 작품

2020-09-23

Reimagines Disney Characters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속 등장 캐릭터들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아름다운 이야기 속에서 꿈과 희망을 전달해 주며, 보는 이들에게 행복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이들이 등장하는 몇몇 작품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백설공주는 1937년에 등장했으며, 신데렐라는 1950년,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1959년에 등장했습니다. 때문에 디즈니의 인물들은 종종 케케묵어 시대에 뒤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곤 합니다.

프랑스 기반의 25세 아티스트 'Véronique Pierre'는 오래된 디즈니 캐릭터들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다시 표현했습니다. 그는 요즘 시대에 어울리는 화장법과 헤어스타일로 인물들을 변신시켜 인터넷 SNS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티스트는 고전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뿐만 아니라 3D로 제작된 인물들도 자신만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다시 표현했습니다. 그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겨울왕국(Frozen)'의 엘사와 안나도 변화를 주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Véronique Pierre'의 작품은 전용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고 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작품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urce : Veronique(@veronique_art) Instagram

Source : Veronique(@veronique_art) Instagram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