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키아누 리브스, MCU 합류에 관한 이야기를 언급하다

2021-11-23

Keanu Reeves

[IDEA RABBIT] 배우 '키아누 리브스(Keanu Reeves)'가 MCU 합류에 관한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키아누 리브스'는 최근 신작 영화 '매트릭스: 리저렉션(The Matrix Resurrections)'을 홍보하는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합류 루머'에 관해 긍정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유니버스보다 더 큰 세계관 아닌가?"라며 "MCU 작품에 출연할 수 있다면 영광일 것이다. 마블에는 훌륭한 감독과 놀라운 비전을 가진 제작진들이 많다. 아무도 하지 못한 것들을 만들고 있다. 스케일, 야망, 제작 측면에서 모두 특별하기 때문에, 이곳에 참여할 수 있다면 아주 멋질 것이다."고 전했다.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릭스(The Matrix)'와 '존 윅(John Wick)' 등의 시리즈로 뛰어난 액션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2019년부터는 마블 스튜디오의 CEO '케빈 파이기(Kevin Feige)'로부터 MCU 합류 제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키아누 리브스'는 마블 드라마 시리즈 '문나이트(Moon Knight)'에 주연으로 출연할 수 있다는 루머가 있었다. 하지만 '문나이트'는 배우 '오스카 아이작(Oscar Isaac)'이 주연을 맡아 촬영을 끝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