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넷플릭스, [카우보이 비밥] 일본어 더빙은 원작 성우가 맡는다

2021-10-13

Cowboy Bebop

[IDEA RABBIT] '넷플릭스(Netflix)'가 '카우보이 비밥(Cowboy Bebop)' 실사 드라마 시리즈의 일본어 더빙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성우가 그대로 맡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주요 등장인물 스파이크 스피겔은 '야마데라 코이치(山寺 宏一)', 페이 발렌타인은 '하야시바라 메구미(林原 めぐみ)', 비셔스는 '와카모토 노리오(若本 規夫)', 줄리아는 '타카시마 가라(高島 雅羅)'가 더빙을 맡는다. 여기에 '미도리카와 히카루(緑川 光)', '타레키 츠토무(垂木勉)', '나가사와 미키(長沢美樹)', '호리우치 켄유(堀内 賢雄)' 등의 원작 성우들이 그대로 참여한다.

하지만 몇몇 캐릭터는 기존의 성우가 아닌 새로운 성우가 일본어 더빙을 맡는다. 제트 블랙 역의 '이치즈카 운쇼(石塚 運昇)'는 2018년에 사망했기 때문에 '쿠스노키 타이텐(楠大典)'이 대신 목소리를 연기한다. 여기에 마오 캐릭터는 이소베 마사코가 연기하며, 신 캐릭터는 박로미가 목소리를 연기한다.

넷플릭스는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드라마 공개와 더불어 원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실사 드라마는 10월 20일부터 스트리밍 되며, 원작 애니메이션은 11월 19일부터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