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티모시 샬라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윌리 웡카' 모습 첫 공개

2021-10-11

Wonka

[IDEA RABBIT]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ée Chalamet)'의 '윌리 웡카(Willy Wonka)'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의 스핀오프 영화로 제작되는 '웡카(Wonka)'에 출연한 '티모시 샬라메'는 작품의 주요 등장인물인 '윌리 웡카'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특유의 실크햇과 자주색 연미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윌리 웡커'는 영국의 소설가 '로알드 달(Roald Dahl)'이 1964년에 발표한 소설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인물이다. 그는 천재지만 괴짜 발명가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마법 같은 과자와 디저트를 만들어 세상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작중 그는 '빨아도 녹지 않는 사탕', '상온에 둬도 녹지 않는 아이스크림', '커다란 풍선을 불 수 있는 껌',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된 식사 대용 껌' 등을 개발했다.

영화 '웡카'에는 '티모시 샬라메'와 '키건 마이클 키(Keegan Michael Key)', '샐리 호킨스(Sally Hawkins)', '로언 앳킨슨(Rowan Atkinson)', '올리비아 콜맨(Olivia Colman)', '짐 카터(Jim Carter)' 가 출연한다. 연출은 패딩턴의 '폴 킹(Paul King)'이 맡았다.

'웡카'는 오는 2023년 3월 17일에 극장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