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애니메이션]닌텐도, [슈퍼 마리오] 뿐만 아니라 다수의 게임들을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선보인다

2021-05-05

Nintendo's Animation Movie

[아이디어 래빗] 일본의 대표적인 비디오 게임 회사 '닌텐도(Nintendo)'가 인기 게임 타이틀을 기반으로 다수의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닌텐도의 '후루카와 슌타로(Shuntaro Furukawa)' 사장은 'Fast Company'와의 인터뷰에서 '슈퍼 마리오(Super Mario)' 뿐만 아니라 다수의 게임들을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준비 중이다고 이야기를 밝혔다.

현재 '슈퍼 마리오' 애니메이션은 '미니언즈(Minions)' 시리즈로 잘 알려진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Illumination Entertainment)'가 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미야모토 시게루(Shigeru Miyamoto)'가 직접 프로젝트에 관여하고 있다. 개봉 예정일은 2022년이다.

후루카와 슌타로 닌텐도 사장은 "닌텐도의 지적 재산권을 사용한 프로젝트들이 원작 게임의 명성을 손상시키지 않는 한에 있어 제작을 동의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닌텐도 팬들이 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향후 슈퍼 마리오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작품들이 제작될 것이다"고 밝혔다.

닌텐도는 인기 프랜차이즈 '포켓몬(Pokémon)'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좋은 성과를 거둬들이고 있다. 여기에 과거 '슈퍼 마리오'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역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닌텐도는 인기 프랜차이즈 '젤다의 전설(The Legend of Zelda)', '별의 커비(Kirby)', '스타 폭스(Star Fox)' 등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