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데드풀 3] 드디어 제작한다! 라이언 레이놀즈 복귀 확정

2020-11-21

Deadpool 3

[아이디어 래빗]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가 드디어 영화 '데드풀 3(Deadpool 3)'의 제작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과 버라이어티는 스튜디오가 데드풀의 차기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영화의 각본을 집필할 작가를 고용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데드풀'의 각본은 'Wendy Molyneux'와 'Lizzie Molyneux-Loeglin' 자매가 맡았다. 이들은 이전 TV 애니메이션 '밥스 버거스(Bob's Burgers)'로 2017년 에미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Fox on Fox'의 작가이자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한 바 있으며, 'The Great North'의 제작 및 총괄 프로듀서로도 활동했다.

시리즈의 주연을 맡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도 복귀를 확정했다. 그는 이전에도 데드풀 영화를 R 등급으로 출연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데드풀 3가 R 등급으로 제작될 것을 희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물론 디즈니 역시 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것이라고 알렸다.

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이들의 자산을 이용해 제작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이전 작품의 스태프들 역시 대거 고용할 예정이다. 특히 '데드풀 2'를 연출했었던 '데이빗 레이치(David Leitch)' 감독을 다시 고용하고 싶어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내부 소식에 의하면 그의 스케줄은 2021년까지 꽉 차있는 상태지만 스튜디오는 여전히 그의 복귀를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드풀 3'의 정확한 촬영 스케줄 및 개봉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