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잭 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에 자레드 레토 '조커' 등장한다

2020-10-22

Jared Leto's Joker

[아이디어 래빗] HBO 맥스를 통해 공개될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Zack Snyder's Justice League)'에 '자레드 레토(Jared Leto)'가 연기하는 '조커'가 등장할 예정이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Deadline)'은 잭 스나이더 감독판 '저스티스 리그'에 새롭게 촬영한 장면이 대거 추가되었으며, 기존에 촬영했었지만 공개하지 못했던 다수의 장면들도 포함되었다고 소식을 전했다. 또한 당시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자레드 레토의 '조커'가 추가 촬영으로 등장한다고 전했다.

자레드 레토는 이전 DC 확장 유니버스의 작품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에서 조커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당시 그가 촬영한 장면이 대부분 편집된 것은 물론 제작 과정에서 워너 브라더스와 다양한 문제가 생겨 이후 '조커' 캐릭터로 더 이상 등장하지 못했다.

2019년 '호아킨 피닉스(Joaquin Phoenix)'의 조커 솔로 영화가 폭발적인 흥행을 일으키며 자레드 레토의 캐릭터 입지는 더욱 낮아졌었다. 호아킨 피닉스는 차기 배트맨 시리즈 영화에도 출연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져 자레드 레토의 설자리가 더 이상 남아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상태였다.

하지만 잭 스나이더는 새롭게 감독판으로 다시 선보이게 되는 '저스티스 리그'에 자레드 레토를 추가 촬영분으로 등장시키겠다고 알려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는 오는 2021년 HBO 맥스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