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데드풀, '닥터 스트레인지 2'에 출연할 계획이었다?!

Deadpool

[IDEA RABBIT]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연기하는 슈퍼 히어로 캐릭터 '데드풀(Deadpool)'이 닥터 스트레인지에 출연할 계획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의 작가 '마이클 월드론(Michael Waldron)'은 '코믹북'과의 인터뷰에서 초기 영화 계획에서 데드풀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밝혔다.

'마이클 월드론'은 "처음에는 데드풀의 출연에 관한 회의를 진행한 적이 있었다. 우리는 그가 이 영화에 등장한다면 어떤 느낌일까?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그가 있어야 할 느낌이 들지 않았다. 단지 적절한 장소라고 생각지 못했다."고 이야기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멀티버스 세계관으로 인해 다양한 세계의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한다. 기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새로운 버전의 캐릭터들도 등장해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연기하는 '데드풀'은 현재 세 번째 실사 영화가 준비 중이다. 영화 '데드풀 3(Deadpool 3)'는 MCU에 편입되어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으로 제작된다. 개봉일은 아직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