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디자인]원하는 데로 조립해서 먹는 맞춤형 초콜릿 'ABC'

2021-01-10

Customizable Chocolate, ABC

[아이디어 래빗] 스페인 바르셀로나 기반 'Elisava Pack'의 'Carmen G Montarelo', 'Mar Sánchez-Morate Palop', 'Clara Hevia'가 선보인 'ABC'는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조립해서 먹을 수 있는 맞춤형 초콜릿이다. 상단, 중단, 하단의 초콜릿의 구성을 달리해 자신만의 커스텀 초콜릿을 만들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ABC'는 12개의 종류, 36개의 조각으로 총 2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초콜릿을 조합할 수 있다. 생김새와 모양은 물론 맛도 다르기 때문에 끊임없이 새로운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

초콜릿의 상단부분은 'A', 중단 부분은 'B', 하단 부분은 'C'를 나타내기 때문에 자신이 조합한 초콜릿을 기록할 수 있다. 원하는 스타일의 초콜릿을 만든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초콜릿을 제작하는 방법을 공유할 수 있다. 요리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자신의 입맛에 맞는 전문적인 초콜릿을 조합할 수 있다.

'Elisava Pack'의 'Carmen G Montarelo', 'Mar Sánchez-Morate Palop', 'Clara Hevia'가 선보인 맞춤형 초콜릿 'ABC'는 전용 웹사이트 및 'Behance'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글: 아이디어 래빗 뉴스 에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sign : Elisava Pack, Carmen G Montarelo, Mar Sánchez-Morate Palop, Clara Hevia

Source : Behance

Source : Beh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