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디자인]노란 튜브를 닮은 마사지 소파 디자인 'Dong Dong'

2020-11-16

Dong Dong

[아이디어 래빗] 한국의 산업 디자이너 'Su yeon Lee'와 'Dong hyeon Yoo'가 선보인 'Dong Dong'은 이색적인 디자인의 마사지 소파 콘셉트이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기로 디자인되었다.

'Dong Dong'은 최근 선보이고 있는 마사지기가 실내에 적합하지 않은 외관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생각했다. 인테리어를 저해하는 것은 물론 미관을 해치는 디자인은 실내를 더욱 답답하게 만든다.

'Su yeon Lee'와 'Dong hyeon Yoo'는 소파와 마사지기를 결합한 가구로 'Dong Dong'을 디자인했다. 바닷가에 떠있는 물놀이용 튜브를 모티브로 부드러운 진동 파도를 느낄 수 있게 마사지 소파를 제작했다.

따로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는 소파의 한쪽 끝에 보관할 수 있다. 목과 허리, 다리 등에 진동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무선 충전으로 충전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Su yeon Lee'와 'Dong hyeon Yoo'가 디자인한 아이디어 마사지 소파 'Dong Dong'은 전용 'Behance'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sign : Su yeon Lee, Dong hyeon Yoo

Source : Behance

Source : Behance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