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디자인]반려동물 산책 후 사용하는 위생 매트 'Pet Paws Sanitizing Mat'

2020-07-26

Pet Paws Sanitizing Mat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산책을 다녀온 후에는 발을 꼭 닦아 주어야 합니다. 외부의 먼지와 흙, 바이러스 등이 함께 집으로 들어오기 때문인데, 산책 후 청결을 신경 쓰지 않으면 사람과 동물 모두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Pet Paws Sanitizing Mat'는 쉽고 간편하게 반려동물의 발을 관리할 수 있는 롤업 매트입니다. 사용자는 산책 후 반려동물과 함께 매트 위를 지나가는 것으로 발 위생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트는 2가지 부분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500ml의 물을 채워 사용하며, 부드러운 돌기가 발의 더러운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푹신한 쿠션으로 발을 건조합니다. 남아있는 오염물은 간단한 휴지와 물티슈로 닦아내면 됩니다.

재생 타이어 고무를 사용해 친환경 적이며 내구성이 좋습니다. 롤업으로 돌돌 말아 보관할 수 있으며, 뒤집는 것만으로도 고여있는 물을 흘려보낼 수 있습니다. 일일이 반려동물을 화장실로 데려가 샤워기로 물을 뿌리지 않아도 돼서 좀 더 편리하게 산책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NOS Design'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위생 매트 'Pet Paws Sanitizing Mat'는 전용 웹사이트와 'Behance'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이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urce : NOS Design Website | Behance

Source : NOS Design Website | Behance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