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랑스러운 아기와 동물들 'Sujata Setia'의 사진

2021-11-19

Photographer Sujata Setia

[IDEA RABBIT] 사진작가 'Sujata Setia'는 동물들과 함께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의 아기들을 사진으로 촬영하고 있다.

동물과 함께 순수한 교감을 나누는 아기들은 보는 이들의 영혼까지 치유해 주는 마법 같은 장면을 연출한다. 순수한 마음과 거짓 없는 우정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화 속 이야기를 보여주는 듯하다.

'Sujata Setia'가 이 같은 사진 시리즈를 선보이게 된 것은 딸이 강아지와 함께 놀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행복해 보였기 때문이다. 우울증을 앓고 있던 그는 이 모습을 보고 "영혼의 무게감이 걷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아티스트는 사진이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그는 "현실은 렌즈를 통해 마법의 순간으로 전환된다.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얼마나 행복한지를 끊임없이 일깨워 준다. 내 사진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미소를 지을 이유, 마술을 믿을 이유, 어린 시절을 다시 추억할 이유가 되어 주길 바라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Sujata Setia'는 전용 웹사이트 및 SNS를 통해 작품을 공개하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약 120k 이상의 팔로워들이 찾아와 좋은 반응을 보내고 있다.


Artist : Sujata Setia
Source : Instagram(@butnaturalphotography)

Source : Instagram(@butnaturalphoto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