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020년 '올해의 날씨 사진작가 공모전' 수상작 공개

2020-10-23

Weather Photographer of the Year Competition

[아이디어 래빗] 2020년 '올해의 날씨 사진작가 공모전(Weather Photographer of the Year Competition)'의 수상작이 공개되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본 사진 대회는 'Royal Meteorological Society, RMetS'와 'AccuWeather'의 주최로 진행되는 사진 공모전으로 날씨와 기후, 기상 현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젊은 사진작가를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올해의 날씨 사진작가 공모전'의 대상을 차지한 것은 'Rudolf Sulgan'이 촬영한 브루클린 다리를 건너는 사람들의 사진이다. 다리 위 강력한 눈보라 속을 헤쳐 나가는 사람들의 모습은 '자연이 인간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완벽하게 포착했다'라는 찬사를 받으며 대상을 수상했다.

'RMetS'의 최고 경영자이자 심사위원 'Liz Bentley'는 'Rudolf Sulgan'의 사진에 대해 "인간이 만든 거대한 건축물도 자연을 막을 수 없다"라고 감상평을 전했다.

대중들이 선택하는 'Public Favorite'를 차지한 것은 11,000표 이상을 받은 'Alexey Trofimov'의 사진 작품이다. 그는 얼어붙은 바이칼 호수의 신비로운 모습을 촬영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얼어붙은 호수는 마치 커다란 보석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Source : photocrowd.com

[글: 아이디어 래빗,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 photocrowd.com



[글: 아이디어래빗,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