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구글 상위노출
네이버 상위노출
블로그
칼럼
백링크
SEO 방법론
네이버 SEO
구글 SEO
성공사례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구글 상위노출
네이버 상위노출
블로그
칼럼
백링크
SEO 방법론
네이버 SEO
구글 SEO
성공사례
문의하기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구글 상위노출
네이버 상위노출
블로그
칼럼
백링크
SEO 방법론
네이버 SEO
구글 SEO
성공사례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구글 상위노출
네이버 상위노출
블로그
칼럼
백링크
SEO 방법론
네이버 SEO
구글 SEO
성공사례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구글 상위노출
네이버 상위노출
블로그
칼럼
백링크
SEO 방법론
네이버 SEO
구글 SEO
성공사례
문의하기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구글 상위노출
네이버 상위노출
블로그
칼럼
백링크
SEO 방법론
네이버 SEO
구글 SEO
성공사례
Success Story
성공사례
지역+마사지 키워드, 신규 도메인으로 구글 1페이지 진입 성공 사례 (마사지 관련 키워드)
작성자
오픈타임
작성일
2025-01-03 14:59
조회
155
지역 기반 키워드는 검색량이 꾸준하고
사용자 의도가 명확한 만큼,
구글 SEO 작업에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이번 사례에서는 '지역+마사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신규 도메인 작업을 진행했으며,
3개월간의 전략적 접근으로
메인 키워드가 1페이지 상단에 안착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작업 과정을 하나씩 풀어 설명드리겠습니다.
"초기 작업 온페이지 SEO로 기반 다지기"
신규 도메인 작업은 초기 단계에서
구글의 신뢰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구조와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작업과 더불어
롱테일 키워드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러한 초기 작업의 결과로,
메인 키워드는 3페이지에 안정적으로 진입했습니다.
"백링크작업 병행"
초기 작업을 통해 메인 키워드가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하자,
다음 단계로 소량의 PBN과 WEB 2.0을
병행하였습니다.
마사지 키워드의 특성상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롱테일 키워드 작업만으로 1페이지 상단까지 올리기란
어려울 것으로 판단 하였고 순위권에 있는 사이트를
분석해본 결과 이미 SEO 작업을 하고 있었기에
메인 키워드는 3페이지에서 1페이지 상단까지 상승했습니다.
"이후 서브 키워드 작업 진행"
메인 키워드는 구글 1페이지 상단에 안정적으로 위치하였고
현재는 서브 키워드를 타겟으로 작업이 진행 중이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SEO는 절대적으로 하나의 정답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픈타임은 상황에 맞는 맞춤형 SEO 전략으로
상위노출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
신규도메인 롱테일만 잡아도 구글 상위노출 가능할까? (호텔 예약 관련 키워드)
신규 도메인 네이버 1페이지 성공 오픈타임의 SEO 전략? (전담 관련 키워드)
»
목록보기
지역+마사지 키워드, 신규 도메인으로 구글 1페이지 진입 성공 사례 (마사지 관련 키워드)
작성자
오픈타임
작성일
2025-01-03 14:59
조회
155
지역 기반 키워드는 검색량이 꾸준하고
사용자 의도가 명확한 만큼,
구글 SEO 작업에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이번 사례에서는 '지역+마사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신규 도메인 작업을 진행했으며,
3개월간의 전략적 접근으로
메인 키워드가 1페이지 상단에 안착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작업 과정을 하나씩 풀어 설명드리겠습니다.
"초기 작업 온페이지 SEO로 기반 다지기"
신규 도메인 작업은 초기 단계에서
구글의 신뢰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구조와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작업과 더불어
롱테일 키워드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러한 초기 작업의 결과로,
메인 키워드는 3페이지에 안정적으로 진입했습니다.
"백링크작업 병행"
초기 작업을 통해 메인 키워드가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하자,
다음 단계로 소량의 PBN과 WEB 2.0을
병행하였습니다.
마사지 키워드의 특성상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롱테일 키워드 작업만으로 1페이지 상단까지 올리기란
어려울 것으로 판단 하였고 순위권에 있는 사이트를
분석해본 결과 이미 SEO 작업을 하고 있었기에
메인 키워드는 3페이지에서 1페이지 상단까지 상승했습니다.
"이후 서브 키워드 작업 진행"
메인 키워드는 구글 1페이지 상단에 안정적으로 위치하였고
현재는 서브 키워드를 타겟으로 작업이 진행 중이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SEO는 절대적으로 하나의 정답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픈타임은 상황에 맞는 맞춤형 SEO 전략으로
상위노출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
신규도메인 롱테일만 잡아도 구글 상위노출 가능할까? (호텔 예약 관련 키워드)
신규 도메인 네이버 1페이지 성공 오픈타임의 SEO 전략? (전담 관련 키워드)
»
목록보기
성공적인 SEO 최적화를 위한 첫걸음
지금 문의하세요
문의하기